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최초 작성일 2009/01/08 13:48

이 글은 2009년 1월에 작성되었지만, 대산유학원 홈피의 공지 게시판에 보면, 코엑스 유학설명회 성황리에 마치고 @ 2011/02/12라는 글을 볼 수 있듯이 아래의 행사는 매년 진행되는 걸로 보이니, 관심이 있다면 해당 유학원 홈피를 참고하길 권한다.



말레이지아에 있을 때 개인적으로 알고 있던 분이어서 소개를 하는 것보다는 해당 유학원에 소개된 글들이 조기 유학과 외국 대학교를 생각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하여서 소개하는 것입니다.

조기 유학의 처절한 현실에서도 대산 유학원을 운영하는 김세수님 칼럼의 글을 인용했을 정도로 부모나 학생들이 생각 못하는 부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조기 유학을 생각하는 부모라면 대산 유학원의 조기 유학 전 검토사항이라는 글을 읽어보길 권합니다.


사진은 대산 유학원 홈피에서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저작권은 해당 홈페이지에 따릅니다.
대산 유학원의 2009 말레이시아 대학 유학설명회 스샷


자세한 행사 소개

'09 말레이시아대학 유학 설명회

말레이시아 트위닝/학점교환 유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수능등급 때문에 좋은 대학 못가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트위닝제도를 활용하면 한국대학에서 드는 비용으로 외국대학 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관 : 말레이시아 교육부, 대산유학원 공동 주관
참가대학 : Taylor's University College 등 9개 대학
일시 : 2009년 2월 14일(토), 15일(일) 10:00-17:00
장소 : 코엑스 3층 컨퍼런스 룸
내용 :
1) 25년전부터 외국대학을 불러들여서 미국/영국/호주 등 1,000여개의 대학으로 편입시킨 말레이시아 사립대학 소개
2) 입학절차와 비용분석

한정된 좌석임으로 미리 예약 바랍니다. 지금 문의하세요!!

대산유학원
www.studyservice.net
문의전화: 070-7098-4560 전자메일:sskim@pc.jaring.my



트위닝 프로그램이란

트위닝 프로그램을 간단히 소개하면 말레이지아에서 대학교에 다니면서도 미국, 영국, 호주 등의 대학교와 연계가 되어 있어서 말레이지아에서 학기 중 일부를 다니고, 연계 학교에서 나머지 학기를 다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되면 미국, 영국, 호주에서의 경비를 반 정도의 비용으로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면, 1년 또는 2년을 말레이지아에서 다니고, 미국, 영국, 호주로 가서 남은 학기를 보내는 것입니다.
국가별, 대학교별로 정책이 다르므로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자세한 것은 대산 유학원 트위닝제도와 장점 글을 참고하세요.



------------------------
Asrai 2009/01/08 14:05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블로그에 질문 하신 분이 있어서 이기도 했는데, 과거에 적었던 조기 유학의 처절한 현실이라는 글의 링크를 관리하다가 대산 유학원 홈피를 들어갔다가 이것을 보게 되어서 올립니다.

여러분이 상상도 못할 유학비용으로 선진국의 대학교를 졸업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만으로 충분히 그 비용에 놀라겠지만 유학/진로 컨설팅을 받으면서 다시 한번 놀랄 것입니다.